승리 유혜원 열애설 증거는 무엇? 입장발표는 無엇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현재 빅뱅의 승리와 배우 유혜원의 열애설이 인터넷에서 뜨거운 주제인것같습니다. 물론 관심있는 사람한테만요. 어쨋든 스타의 열애설은 조금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합니다. 거기다가 빅뱅의 승리군은 대한민국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하니까요. 





쨋든 이 둘의 열애설에 대해선 아직 공식적인 입장을 내진 않고있습니다. 그리고 열애설이 퍼진 근원지는 대만의 ET투데이라는 매체였습니다. 이 방송에서는 꽤나 구체적인 증거를 제시하면서 두 사람이 1년간 열애를 이어왔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증거는 인스타그램 사진과 커플 아이템 등입니다.


아래에 방송화면 캡쳐본입니다.




위 사진은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의 남성이 승리라는 주장인가봅니다.




그리고 둘이 커플링을 끼고 있다는 증거사진입니다.





배우 유혜원양의 인스타에 비친 집의 내부가 승리의 집과 비슷하다는 주장입니다.





이것도 인스타사진인가본데요, 뭐 승리와 유혜원이 같은장소에 있다 이 말인것 같네요.

(맞겠죠?)








이런 열애설이 빠르게 퍼져나간 이유는 승리가 올린 글도 한 부분이 됩니다. 승리는 이날 "네덜란드 암스테르담과 사랑에 빠졌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는데요. (위 체크바지입은 사진에서) 이 글에서 보다시피 승리가 유혜원과의 사랑을 다소 은유적으로 표현한게 아닌가싶습니다.





현재 승리와 열애설이 난 유혜원이 누구일까요? 유혜원은 신인배우입니다. 전직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다가 SNS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구요. 연예계에 진출했습니다. 현재 배두나, 장서희 등이 소속된 샛별당엔터테인먼트의 신예배우입니다. 




사업도 하고, 예능도 하고,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습에 이제 예쁜 여자친구도 생기나봅니다. 이 정도 증거에, 대만 매체의 보도가 있었으니 빠른 시일내에 공식입장이 발표될것같습니다. 물론 '그렇다'는 대답이 나오지 않을까요?






잘 어울리는 한쌍인데, 공식입장을 기다려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