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제이쓴 결혼, 제이쓴의 나이 및 그는 누구일까?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개그우먼 홍현희와 제이쓴이 결혼한다. 갑작스럽게 올라오는 결혼 기사에 '이 사람은 누구지?'라는 생각이 들 수 있다. 특히 저번 이사때 본인은 제이쓴의 인테리어 책을 구매하여 직접 따라해봤었다. 상당히 내용이 좋기때문에, 제이쓴이라는 작가에 대해서도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던 상태, 이런 상태에서 결혼 뉴스를 보니 절로 관심이 가더라.



제이쓴은 누구?

그렇다면 제이쓴은 누구인가? 자취방 셀프 인테리어, 저렴한 셀프 인테리어 컨셉으로 네이버 파워 블로거가 된 분이다. 






위 책 표지에서 볼수있다시피, 셀프인테리어계의 '만렙'으로 잘 알려져 있다. 위에서도 알 수 있지만, 방송에서도 얼굴 공개를 하지 않았는데, 이번 홍현희씨와의 결혼을 통해 얼굴이 공개되었다. 자, 그럼 간단하게 제이쓴의 셀프인테리어 실력을 아래 사진을 통해 감상해보자.



출처 : 제이쓴 블로그


제이쓴의 작업

위 사진은 제이쓴의 작업 결과다. 한창 블로그 활동을 할 당시에, 블로그에 셀프인테리어 요청을 해오는 방문자에 한해서 위와같이 제이쓴이 직접 도와주긴 했다. 재료값만 방문자가 부담하는 선에서 이루어진 작업이다. 어쨋든 그의 블로그를 조금만 훝어봐도, 누구나 따라하기 쉽게 이루어진 과정과 결과물은 제이쓴의 현재 인지도에 큰 영향을 끼쳤다.





제이쓴은 홍현희보다 4살 연하다.


제이쓴의 나이

홍현희와 제이쓴의 결혼 소식에, 이 둘의 나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모르겠다. 왜인지 모르겠지만, 항상 이런 기사 뉴스에는 그들의 모든 것(?)을 알고싶어하는 호기심 가득한 분들이 계신다. 그에 간단히 나이 정도만 찾아봤다. 홍현희씨의 나이는 1982년생으로 만 36세이며 제이쓴은 그보다 4살 연하인 1986년생으로 만 32세라고 한다. 







홍현희와 제이쓴의 결혼 소식

제이쓴은 지난 10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인스타에 럽스타그램을 쓸 줄이야"라는 글과 함께,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둘의 다정한 모습에 훈훈해보인다. 개그우먼 홍현희씨도 저렇게 감량하신걸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모쪼록 앞으로 잘 지내길 바라고, 다음 이사 때 제이쓴님의 새로운 책을 기대하며 글을 마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