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비 엄마공개, 문가비 국적 및 비키니 일상 몸매 화보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세계적인 모델로 유명한 '문가비'씨가 티비 프로그램 <볼빨간 당신>에서 자신의 어머니를 공개했다. 내일 12월 4일 방송되는 내용이다.

문가비와 어머니

볼빨간 당신에 출연한 문가비와 엄마는 외모는 물론 핫한 패션까지 완벽하게 닮아있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예정이다.

이 날 문가비는 바쁜 스케쥴 때문에 삶의 여유를 찾지 못하는 '어머니'에게 휴식을 선물해준다. 또 젊은 시설 패션과 뷰티에 관심이 많았던 어머니에게 문가비식 메이크업을 선보여준다. 자신이 입었던 과감한 의상과 트레이드 마크인 강렬한 메이크업까지 어머니에게 변신을 시켜준다. 둘의 모습은 똑 닮이있었고 스튜디오에선 깜짝 놀란 반응을 보였다.



문가비의 어머니 젊은 시설

실 방송에선 문가비 엄마의 젊은 시절 모습이 공개된다. 미모면 미모, 스타일이면 스타일 패션까지 매력적인 모습이다. 핫한 점들이 서로 닮은 두 모녀의 첫 이야기가 기대를 모으고있다.



문가비 국적 및 화보

문가비씨는 2011년 처음 미스 월드 비키니 대회에서 우승하면서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 문가비 씨는 서구적인 외모와 구릿빛 몸매로 인해 가끔 혼혈인이라는 오해를 받는다. 하지만 문가비씨는 자신을 "100% 한국인이다"라며 소개했을 정도로 완전 토종 한국인이다. 

그 외 문가비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비키니 수영복 피트니스복장 등의 사진을 입어 올린다. 우월한 몸매를 확인가능하다. 보면 자랑할만한 몸매다. 정말 한국사람맞나 싶다. 문가비씨는 매일 1~2시간 빼먹지 않고 운동한다고한다.


화장 연하게 했을 때의 셀카샷

문가비씨는 종종 인스타에 부모님과 함께 찍은 셀카를 올리기도한다. 어쩃든 탈국인 몸매 인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