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m 모바일 <월드경영 시즌1 무역> 업데이트되다.
펄어비스에서는 '검은사막 모바일(검은사막m)'에 첫번째 월드 경영 시스템 중 무역이 업데이트 됐다고 밝혔다.
월드 경영 첫 단계인 영지의 확장 '무역'은 다량의 은화를 수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각 마을의 시세를 확인하고, 마을마다 배치된 무역 상인과 친밀도를 올려 해당 지역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산물을 가지고 거래할수있다. 이는 아주 폭넓은 자유도와 재미를 제공한다.
'무역'을 진행하기 위해선 마차를 호위하는 영지인 4명이 필요하다. 영지민들은 월드 경영을 지속함으로 경험치를 쌓고 레벨을 올린다. 영지민의 레벨이 상승하면 더 많은 보상이 획득가능함으로. 꾸준한 무역이 필요해보인다.
플레이 화면
'월드 경영 : 무역'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검은사막m 운영사인 펄 어비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월드 경영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동안 일일 임무 완료를 통해 인장을 받고 빙고를 완성할수있다. 빙고를 완성할 시 보상으로 4세대 반려동물 상자와 신화 등급 아이템을 수령할 열쇠, 연금석 파편 등을 제공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월드경영 무역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그 외 업데이트
이 외에도 파티필드인 용맹의 땅에 <고원 난이도>가 추가됐다. 고원 난이도에선 검은사막 내 최고 등급의 아이템. 심연 등급의 장비와 장신구를 획득할수 있다. 매우 강력한 보상이다.
이 외에도 PVP 전용 사냥터 나이트메어 지역에 대해서 벨런스 조정이 있었다. 이 지역의 보상이 상향 조정됐고. 심연 등급 장신구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기존 버젼보다 은화 수집량이 증가한다. 또한 토벌임무에선 특정 난이도 별 칭호가 추가됐으며 최초 정복 보상시마다 새로운 칭호를 준다고 한다.
검은사막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