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이트2 배우 홍수현 집 공개, 마이크로닷 여자친구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홍수현이 MC로 진행하는 '쇼 프리티'

미녀 배우 홍수현, 그녀의 집이 방송에서 처음 공개됐다. 배우 홍수현은 '도시어부'에 출연했고 최근 부모 빚투논란에 휩싸인 '마이크로닷' 여자친구다. 띠동갑 열애로 화제를 모았었다.

12월 10일 첫 방송된 tvN ‘서울메이트2’에선 배우 홍수현의 집이 첫 공개됐다.

이날 홍수현은 근황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홍수현은 "드라마가 끝났고 지금 뷰티 프로그램 MC를 보고 있다"고 답했다.



이날 홍수현은 "서울메이트를 본 적이 있냐?"라는 질문을 받았고 이에 "장서희 서효림 등 지인들이 나와서 잘 봤다. 제 친한 친구들이 이 프로그램(서울메이트)가 '너랑 찰떡일것같다'는 말을 많이했다. 외국 여행가는것을 되게 좋아하고 여행 가서 외국인 친구들도 잘 사귀는 편이다. 어려도 동갑이어도 모든 연령 소화 가능할것같았다"라고 말했다.

또 홍수현은 자신의 자취 경력에 대해 "독립한지는 4년 됐고, 집은 미니멀리즘, 아무것도 없다. 포인트로 그림을 뒀다"고 말했다.

제작진이 홍수현에게 메이트와 2박3일 정도 지내면 요리를 해야한다고 말하자 "김치찌개 정도는 잘 할 수 있다. 참치김치찌개, 돼지고기김치찌개 잘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날 홍수현은 집안 곳곳에 설치된 카메라를 보면서 이야기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메이트를 기다리며 침대 커버를 교체했다. 홍수현은 "누구를 맞이한다는 게 설레기도 하고 그 분들이 편하게 즐기다가 쉬다가 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홍수현이 말하길 자신의 자취방은 미니멀리즘을 추구한다고



메이트가 사용하게 될 방이다. 2박 3일간 홍수현과 메이트는 함께 생활한다.

이 날 방송에선 장서희가 지인으로 왔고 함께 김밥을 만들며 재밌는 장면을 보여줬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