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크리스탈팰리스 중계 경기일정과 선수명단 승부예측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맨시티 크리스탈팰리스 중계일정 경기일정 및 승부 예측

둘 중 승자는 누가 될까


맨시티 vs 크리스탈팰리스

맨시티와 크리스탈 팰리스의 경기가 12월 23일 00시 열립니다. 프리미어 리그 에서 두 팀 은 승리를 쟁취하고자 할 겁니다. 이 중 단순 성적과 전력만 비교해봤을때 많은 사람들이 맨시티의 압도적인 승리를 점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축구에서 승부가 100%라고 단정지을순 없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맨시티 크리스탈팰리스 전에 대한 승부에 대한 정보와 자세한 경기 일정 및 중계일정 과 중계 를 보는 곳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위 리버풀을 바짝 뒤쫓는 맨시티

12월 23일 상대팀 크리스탈팰리스

현재 맨시티는 프리미어 리그 18R 2위를 차지하고있습니다. 크리스탈 팰리스 15위와는 확연히 순위 차이가 있을 뿐더러 실력적인 면에서도 차이가 납니다.

현재 1위를 하고 있는 리버풀은 이번 시즌 17경기 무패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 뒤를 바짝 쫓는게 바로 맨시티입니다. 맨시티는 1위와 고장 승점 1점 차이가 날 뿐이며, 리버풀 감독도 맨시티 의 저력에 정말 좋은팀이고 존중받아야 하면서 칭찬했습니다. 리버풀 감독이 말하길 리버풀은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올해에도 그들의 컨디션은 굉장히 좋다고 평가했습니다.


상대적인 약팀 크리스탈팰리스

위생점수 0점의 C.팰리스 구내식당

크리스탈팰리스 팀은 프리미어 리그 축구팀입니다. 15위를 차지하고있으며 최근 전적또한 맨시티에 비교하면 좋지 못합니다. 심지어 맨시티 C.팰리스전에서 이들은 원정팀입니다. 덕분에 C.팰리스의 승리를 점치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최근에는 크리스탈팰리스의 구단 환경에 대한 뉴스도 나왔습니다. 영국의 보도에 따르면 크리스탈팰리스의 연습장 구내식당이 위생점수 5점 만점 중 0점을 받았던 것입니다. 검사 당시 수개월 동안 쥐들이 출몰했던 흔적이 있었고 설거지는 정리되지 않은채 쌓여있었고 일부 식기는 마모되있기도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팀이라기엔,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식'이라는 환경이 최악이었습니다. 사실상 크리스탈팰리스가 구단주가 없다고봐도 좋을 시민구단같은 느낌의 팀이기에 이런 구설이 오른것같습니다. 환경적으로나 최근 성적에서나 크리스탈팰리스는 맨시티에 비교해 약팀입니다.


맨시티 크리스탈팰리스 전적비교

맨체스터 시티 FC와 크리스탈 팰리스FC의 전력을 분석해보겠습니다. 일단 두 팀 각각 리그 순위 2위, 15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성적은 맨시티 14승 2무 1패 승점44점입니다. 맨시티의 경우 프리미어 리그 참가 팀중에 독보적으로 높은 득점수를 가지고있습니다. 득점수 48, 실점수 10로서 득실차 38로서 1위인 리버풀보다 8이 높습니다. 그만큼 수비력도 탄탄하고 골 결정력도 좋다는 의미입니다.

이에 반해 크리스탈팰리스는 4승 3무 10패입니다. 총득점 14에 실점 23으로 득실차가 -9입니다. 단순 전력비교만 놓고봐도 맨시티의 압승입니다.



맨시티는 최근 3연승을 기록하고 있기에 이 분위기를 이어서 크리스탈팰리스와의 경기에 임할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경기력이 좋은 편이고 공수의 밸런스가 좋으나 그 중 공격적인 특색이 있는 팀입니다.

크리스탈팰리스는 최근 5경기에서 2승 1무 2패로 전체 전적과 비교했을때 적당히 좋은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팀은 탄탄한 수비를 바탕으로 하는 축구를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서 승리했던 경기를 보면 탄탄한 수비가 인상적이었거든요.

이 두팀의 경기에 대해서 네티즌들은 맨시티의 승리를 점치고 있습니다. 일부 리버풀 팬은 맨시티의 고공행보가 너무 빡세다며 크리스탈 팰리스를 응원하기도 했습니다.


맨시티 크리스탈 팰리스 선수명단

맨시티 선수명단

크리스탈팰리스 선수명단


맨시티 크리스탈팰리스 경기일정 중계일정 시청 

맨시티 크리스탈팰리스

경기일정 : 12월 23일 일요일 00시

중계일정 : SPOTV+채널에서 토요일 23시 50분에 라이브로 경기 중계 시작

기타중계 : 인터넷 라이브 매체 간편하게 중계시청가능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