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윤계상 커플 나이 키 예쁜화보 (사진다수모음)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이하늬 윤계상 커플 나이 키 예쁜화보 (사진다수)

이하늬 윤계상 나이차이 등

이하늬 윤계상 커플 : 이하늬의 케이크

이하늬 인스타그램 캡쳐 현재 삭제

배우 이하늬 윤계상 커플은 유명한 연예계 커플입니다. 오늘 새벽에 이하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케이크 사진이 화제가 됐습니다.

<조금 어설프더라도 돈으로 살 수 없는 선물을 해주고 싶었어>

라는 글과 함께 위와 같은 사진 여러장이 게재됐습니다. 이에 이하늬 인스타를 본 네티즌들은 누구를 위한 케이크인지 추측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연하게도 케이크를 받을만한 사람은 이하늬의 남자친구인 윤계상이라고 입을 모아 이야기하고있습니다.

수제케이크를 만드는 모습에서도 여전히 숨길수 없는 보조개와 이하늬 특유 미소는 숨기지 못했습니다. 새벽에 올라온 이 글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기 시작하자 현재 해당 게시물을 삭제한 상태입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서 케이크를 구매하지 않고 만들고 있는 모양입니다. 요즘 같은날 달달한 케이크 하나 먹으면 딱 좋겠습니다.


이하늬 윤계상 커플 나이차이 및 키차이, 연애기간

이하늬와 윤계상은 오래된 연예계 커플입니다. 결별설, 결혼설들이 종종 떠돌았던 커플입니다. 이 둘은 2013년부터 현재 2018년까지 연애하고 있으며 두 사람다 여전히 서로 사랑하고있는것으로 보입니다.

오래된 연애기간 답게 종종 결별설 혹은 결혼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이 둘은 잘 만다고 있다며 결혼이나 결별에 대해선 따로 언급한적이 없습니다.

나이차이 : 이하늬 35살 1983년생 / 윤계상 40살 1978년생 / 5살 차이

키차이 : 이하늬 키 173cm / 윤계상 키 182cm / 8cm 차이


이하니 예쁜화보 사진

이하늬는 미스코리아 출신입니다. 엄친딸같은 느낌으로 국악 전공이었으며 대학교도 서울대학교를 나왔습니다. 특히 밝은 미소가 매력적이라 많은 분들이 스크린에서 이하늬를 보면 좋아합니다. 몸매 관리도 열심이라 남성팬도 많고 밝은 웃음과 에너지에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배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