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키르기스스탄 경기 중계 및 인터넷 중계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아시안컵 로고

아시안컵 한국 키르기스스탄 전

아시안컵 두번째 조별리그 경기가 이번주 토요일 펼쳐집니다. 한국 키르기스스탄 전 을 기대하고 계실것같습니다. 전력만 보면 키르기스스탄은 한국의 적수가 되지 못합니다. 그래서 아마 다들 승리를 예상하실것같습니다.

한국은 피파랭킹 53위, 키르기스스탄은 피파랭킹 91위입니다. 최근 그룹C조에 속한 키르기스스탄의 전적을 살펴보면 앞서 중국과의 첫 경기를 치뤘습니다. 중국에게 2점을 내주며 패배했습니다. 한국선수들이 무난하게 대비하고있을것이라 예상됩니다. 최근 한국 필리핀 전에서 다소 고전하는 모습이 보여졌기 때문에 이번 토요일에 있을 경기에서 좀 더 나은 경기력을 보여주리라 기대해봅니다.

이번 글에선 아시안컵 한국 키르기스스탄 전 중계 일정과 짤막한 분석 그리고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시안컵 조별리그 조 명단

키르기스스탄 분석

키르기스스탄은 이번이 아시안컵 첫 출전이며, 첫 경기에서 중국과 맞붙게 됐습니다. 키르기스스탄은 전반전 한 번 있었던 유효슈팅을 득점으로 연결시키면서 점수적 우위를 점했습니다. 하지만 후반전에서 골키퍼의 자책골과 막바지에 상대의 역전골을 허용하면서 지게됐습니다.

만약 후반전에 골키퍼의 어이없는 자책골이 없었다면 다른 경기 양상을 가져왔을수도 있습니다. 키르기스스탄은 첫 출전, 첫 경기 치고는 나쁘지않은 조직력을 가지고 경기에 임했습니다. 다만 빠른 템포의 공격에 다소 약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한국 국가대표 선수들 연습장면

한국 분석

한국은 아시안컵 첫 상대로 필리핀을 만났습니다. 필리핀과의 경기에선 높은 점유율로 많은 슛을 쐈지만 쉽사리 골문이 열리지 않았습니다. 수비를 할때면 단단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공격에서 다소 안타까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황의조 선수가 골문을 열긴했지만 앞으로 있을 경기에서 좀 더 높은 승리를 위해선 다양한 길로 공격이 더 이어져야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한국 키르기스스탄 경기장

한국 키르기스스탄 경기 중계 일정

두번째 조별리그 일정

아시안컵 C조 한국 키르기스스탄 전 

1월 12일 토요일 오전 1시


세번째 조별리그 일정

아시안컵 C조 한국 중국 전

1월 16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