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베트남 이란 중계 및 경기일정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2019 아시안컵

베트남 이란 전 중계 및 경기 일정

이번주 토요일엔 아시안컵 두번째 조별리그가 펼쳐집니다. 토요일 오전 1시 한국 키르기스스탄 전이 펼쳐지며 이날 오후 8시경에 베트남 이란 전 경기가 펼쳐집니다.

베트남은 아시안컵 첫번째 조별리그 상대로 이라크를 만났으며 좋은 경기를 펼쳤으나 아쉽게 패배했습니다. 수비에서 문제가 생기면서 골을 내주면서 격차를 좁히지 못했죠.

베트남은 이번 두번째 조별리그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만약 이번 이란전에서 패배하게 될 경우 사실상 16강 진출이 불가능해집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베트남 이란 전 경기 일정과 짤막한 분석 중계 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시안컵 베트남 축구대표팀 분석

베트남은 첫 경기상대로 이라크를 만났으며 경기초반 흐름을 빼앗기면서 패배했습니다. 이 대회의 결과는 베트남의 분위기를 휘청거리게했습니다. 최근 베트남 축구대표팀은 승승장구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줬기때문입니다. 하지만 첫 상대로 만난 이라크가 결코 약한팀이 아니였고 그들을 상대로 2득점 3실점으로 나름대로 선방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베트남은 피파랭킹 100위이며 두번째 맞붙게 될 이란은 29위입니다. 베트남으로썬 두번째 이어질 이란과의 경기도 결코 쉽지는 않아보입니다만, 이라크와의 경기를 되돌아보면 수비에서 문제가 드러나지 않는다면 좋은 조직력과 공격력으로 승리를 노려볼수있습니다.



이란 축구대표팀 분석

이란 축구대표팀은 아시안컵 첫번째 경기에서 에멘을 만났습니다. 그들은 에멘을 5대 0으로 완벽히 제압했습니다. 아시안컵 축구 강호 팀으로서 훌륭한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이란은 공격과 수비과 매우 조화가 잘 되어 벨런스가 훌륭했습니다.

이란은 최전방 공격수와 양측 날개 모두 골고루 활용하면서 강력한 공격력으로 에멘의 수비를 뚫어냈습니다. 베트남이 수비쪽에서 다소 약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에서, 이란이 강한 공격으로 베트남의 수비를 흔들때 과연 잘 버텨줄지 걱정이 됩니다.

그래도 베트남이 힘내서 박항서 매직을 또 한번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베트남 국민들이 많이 기대하고 응원하고 있을텐데 꼭 승리하길 기원해봅니다.



베트남 이란 경기 중계 일정

아시안컵 베트남 두번째 경기

베트남 이란 전 : 1월 12일 토요일 오후 8시

베트남 이라크 전 : 1월 17일 목요일 오전 1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