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여기 어떠세요?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드리는 곳

안녕하세요. 영화는 다양한 이유로 보기 시작합니다. 때로는 심심해서, 때로는 외로워서, 때로는 웃고싶어서 등등 다양한 이유가 있을겁니다. 매순간 CGV같은 영화관에서 보는 영화도 재미있습니다. 그러다 영화보는것에 맛이 들려버리면 집에서 직접 찾아보는 단계까지 나아가게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영화를 다운받아 볼 수 있는 곳과 다운없이도 다양한 영화를 골라 볼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왓챠플레이

제가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는 왓챠 플레이입니다. 왓챠 플레이는 2016년 1월부터 운영되어 왔습니다. 저렴한 월정액 5천~9천원사이의 금액을 내면 영화를 무제한 보는게 가능합니다. 월정액제는 당시 넷플릭스가 전부였는데 이를 모티브로 삼았는지 비슷한 인터페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히려 최근에는 왓챠플레이가 훨씬 유명하고 이용자가 많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영화 다운로드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왓챠 플레이에선 영화를 스트리밍으로 볼수도 있지만 제한적으로 다운받아 볼 수 있습니다. 



왓챠플레이의 좋은 점

1.

순전히 개인의 경험에 기반한 좋은점입니다. 저는 처음에 왓챠플레이를 영화를 보기위해 가입했습니다. 특히 영화 추천 시스템이 무척 잘되있기 때문에 제가 보는 성향에 맞춰서 찾아보기도 쉽고 추천받아보기도 쉽습니다.

수많은 영화 홍수 속에서 매일매일 무슨 영화를 봐야할지 고민하는것도 골치아프고 귀찮은 일이죠. 왓챠플레이를 이용한 뒤로는 고민하는 일이 없어졌습니다. 그냥 그때 그때 땡기는 장르를 검색하고 간단히 평가를 보고 느낌이 꽂히면 보면됩니다.

2.

또 좋은 점이 있습니다. 왓챠플레이는 단순히 영화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만화영화, 애니, 드라마, 예능 등 많은 종류의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때문에 저는 영화로 시작한 왓챠플레이를 최근엔 애니와 드라마를 정주행하고있네요. 특히 왕좌의 게임, 로스트, 실리콘 벨리, 더 오피스, 커뮤니티 등 다양한 미국/영국 드라마를 정주행했고 왓챠플레이를 이용하지 않았더라면 볼수없었을겁니다.

이처럼 왓챠플레이에선 매우 다양한 영화/드라마 등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자신도 모르는 영상 취향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