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베트남 예멘 축구 중계 일정 및 보는곳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베트남의 마지막 경기 vs 예맨!

이번주 목요일 베트남의 조별리그 D조 마지막 경기가 펼쳐지네요! 아쉽게 베트남은 이번 아시안컵에서 2연패를 하며 고전을 면치 못했습니다. 앞서 있었던 AFC경기, 스즈키컵에서 좋은 기량을 보여줬던 베트남 축구 대표팀이었지만 이번 아시안컵에선 상대적으로 기량이 통하지 않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번 아시안컵 베트남 예멘 전의 경기는 박항서 감독의 마지막 경기가 될지도 모릅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승리 하나를 따내길 바랄뿐입니다.

그렇다면 이번 경기는 언제 몇시에 어디에서 볼수있을까요? 아래 글에 중계일정과 보는곳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쉬웠던 지난 베트남의 경기 결과!!

베트남 아시안컵의 지난 경기 결과를 잠깐 살펴볼까요?!

베트남 축구 대표팀 은 아시안컵 조별리그 D조로서 이라크와 이란과 앞서 경기를 펼쳤습니다. 이라크와는 고군분투하며 잘 싸웠지만 수비의 문이 열리면서 결국 3-2로 이라크 축구대표팀에게 패배했습니다. 그리고 이란과는 전체적인 기량차이가 벌어지면서 패배했고 2연패를 하게 됐습니다.

스즈키컵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베트남 축구대표팀이지만, 아시안컵은 규모 자체가 다르고 처음 만난 팀들의 실력이 좋았기 때문에 제대로 활약하지 못했습니다.

때문에 베트남에게 남은 마지막 기회는 조별리그 경기결과를 합산해 조 3위 나라에게 주어지는 4장의 16강 티켓밖에 없습니다. 이 마지막 희망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라도 베트남은 마지막 에맨과의 경기에서 포기하지 않고 젖먹던 힘까지 끌어모아 경기에 임해야겠습니다.

베트남과 맞붙게 되는 예맨, 할만하다!!?

예맨은 조별리그 D조에 속해있으며 그 중 최약체로 평가받는 팀입니다. 베트남이 지금까지 만난 이라크과 이란은 상대적 강팀이었던데 반해 예맨은 훨씬 약팀에 속해있습니다. 때문에 베트남에겐 가장 승리를 노려볼만한 상대국이라 생각됩니다.

예맨은 첫번째 조별리그 경기 상대로 이란을 만났고 5-0으로 대패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경기 상대인 이라크에게도 3-0으로 공격 한번 제대로 해보지 못한 채 패배했습니다. 이 경기 결과만 봐서도 확실히 축구실력차이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예맨이 유효슛팅 하나없이 속절없이 무너진건 아닙니다. 하지만 골결정력이 떨어지면서 아쉽게 득점을 못했죠.

어쨋든 예맨은 베트남이 상대하기에 편한 상대임은 확실합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 후, 4장의 16강 희망 티켓을 거머쥐고 꼭 올라와줬으면 좋겠습니다. 박항서 매직이 이대로 끝나버리기엔 안타까운게 정말 많거든요!


베트남 예멘 축구 경기 언제 어디서 봐야할까요?

아시안컵 조별리그D조 마지막 경기는 한국시간 1월 17일 목요일 오전 1시에 볼 수 있습니다.

이 축구 경기는 스포츠 전문 케이블 채널 JTBC3 폭스 스포츠에서 생방송으로 시청할수있습니다. PC나 모바일에서 보고 싶으신 분들은 각종 스포츠 라이브채널 링크와 인터넷 축구 방송, 네이버TV 등에서 시청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베트남 축구대표팀은 8년만에 아시안컵에 진출했습니다. 비록 지금까지 좋은 성적을 얻진 못했지만 예맨전을 승리함으로서 마지막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랄뿐입니다. 스즈키컵 우승이란 훌륭한 기록이 있지만 아시안컵에서 패배로 마무리짓게 될 경우 박항서 매직, 베트남 축구대표팀의 저력의 이미지가 무너져 버릴것만 같습니다.

그렇기에 베트남 꼭 승리하길! 기대해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