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류 인터넷즉시대출 어디서 하는게 좋을까?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번엔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간이 갈수록 세상은 간소화되고있습니다. 어디를 둘러봐도 좀 더 사람들에게 편하게, 진입장벽을 낮추는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네요. 대출업계도 마찬가지입니다. 서비스를 가볍게하려는 움직임이 큽니다.

이와 관련된 대출 상품으로 인터넷/모바일을 통한 즉시대출이 있습니다.

오늘은 인터넷 즉시대출과 관련된 상품들 및 관련된 대출 내용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아래에서 관련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즉시대출 진행 전 주의사항은?

어느 대출이건 최대한 은행권 대출상품부터 찾아봐야합니다. 보통 1금융권, 2금융권 캐피탈, 저축은행, 사금융 순으로 대출 상품을 찾아봅니다.

인터넷대출을 진행하고 싶으시면 일단 1금융권 대출상품부터 찾아봐야합니다. 인터넷 즉시대출은 지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모바일이네 인터넷 PC웹에서 즉시 대출 업무를 진행함을 뜻합니다.

인터넷 즉시대출은 기존 오프라인 방문 대출에 비해 대출심사, 과정 등이 일반적으로 간소화 되어있습니다. 각종 기기 및 컴퓨터를 통해 손쉽게 서류 제출이 가능하며 진행도 훨씬 빠른 편입니다. 일부 특정 업체에선 말 그대로 즉시 대출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과정이 간소화됐기 때문에 은행에선 위험부담을 줄이고자 보통 소액대출로 이루어집니다. 보통 인터넷 즉시대출의 한도는 500정도이며 2금융권은 최대 2000만원정도까지 형성돼있는걸로 기억합니다.

인터넷 즉시대출 먼저 알아볼수 있는 방법은?

대한민국 누구나 주거래 은행이 있을겁니다. 자주 사용하는 은행은 무조건 모바일 어플이나 인터넷 홈페이지를 동시에 운영합니다. 인터넷 즉시대출을 가장 쉽게 확인할수 있는 방법은 자신이 주로 거래하는 은행의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진행하는 것입니다.

그 이후 어플 내에 있는 인터넷 즉시 대출 상품을 찾아서 진행하면 되는데요. 모바일이 어려우신 분은 다소 까다로운 과정일지도 모르나 한 번 찾아보면 생각보다 어렵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인터넷 즉시대출 조건과 내용은?

무서류 인터넷 즉시대출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조건은 보통 보증보험에서 증권발급이 가능하거나 신용카드를 1년이상 사용하며 카드사용실적이 충분해야합니다.

대부분 1금융권에서 대출을 진행한 분들의 한도를 살펴보면 많아야 500만원정도였습니다. 그 외 2금융권 저축은행에서 모바일대출 상품을 진행하면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했습니다.

인터넷즉시대출이 가능한 곳은 어디일까요?

1금융권에서 대출 진행이 가능한 곳은 <우리은행의 위비모바일대출, 카카오뱅크의 카카오비상금대출, 신한은행의 포켓론, 케이뱅크의 슬림K중금리대출 등>이 있습니다.

2금융권에서 즉시대출이 가능한 곳은 <롯데캐피탈의 중금리즉시대출, SBI저축은행의 사이다라이트대출 등>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알려드릴 대출상품의 자세한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위 1금융권 즉시대출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볼까요?

위비모바일대출 : 우리은행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즉시대출 상품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쉽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1백만원부터 2천만원까지입니다. 연 이율은 5.58%~9.5%로 차등적용됩니다.

신한은행 써니 모바일 간편대출 : 신용카드 소지 조건이 있습니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1백만원부터 5백만원까지입니다. 연 이율이 5.76%~9.36%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 많은 분들이 이용한 모바일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쓴 만큼 이자를 내는 마이너스 통장 대출입니다. 모바일로 신청하여 승인되면 60초내에 즉시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도는 1백만원부터 3백만원입니다. 연이율은 최저 3.77%입니다.

상입니다. 여러분의 재정상황에 맞는 상품 선택하셔서 인터넷 즉시대출 진행하시길 바라며 재정상태에 맞지 않는 과도한 대출은 꼭 피하시길바랍니다! 여러분 이번 한해도 재정적으로 문제없는 삶 사시고 행복하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