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소액대출 쉬운곳 그리고 주의할점!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바일 소액대출 쉬운 곳과 관련된 주의사항 등 꿀팁등을 공개합니다!

(참고 : 소개해드린 대출상품은 금리와 대출 한도가 계속 변경됩니다. 대출 진행하실때 꼭 최신정보를 체크하시길바랍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2018년 카카오뱅크 대출서비스가 크게 흥하면서, 카카오뱅크 대표적인 대출상품이 되어버린 모바일 소액대출에 많은 업계가 뛰어들었습니다.

이제는 대출이라 해도 간단하고 편하게 진행해야한다는 인식이 소비자에게 깔려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모바일 소액대출이 쉬운 곳은 어디이며 어떤 대출 상품이 있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거기에 더불어 아래에서 이어지는 모바일 대출 꿀팁 및 대출 정보, 한도 조회 등도 확인할수있습니다.

소액대출 쉬운 곳

1금융권 은행 모바일 소액 대출 쉬운 곳은?

대출을 이용할때 찾아야하는 순서(1금융권->2금융권->대부)로 모바일 소액 대출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1금융권에서 소액 대출의 대표를 맡고있는 카카오뱅크의 대출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의 성공 이후로 많은 모바일 대출 상품이 생겼을 정도로 대표격 대출상품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소액 대출의 조건은 직업 소득과 무관하며 연체 이력만 없다면 대출한도 50만원~100만원 이내로 받아볼수있습니다. 금리는 3.9%~15%로 차등적용됩니다.

카카오 뱅크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본인 인증만 되면 마이너스 통장처럼 대출을 충전식으로 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케이뱅크 슬림K 모바일 대출

카카오뱅크의 경쟁은행인 인터넷 은행 K뱅크에서도 쉽고 빠른 모바일 소액 대출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의 대출은 24시간 365일 진행 가능합니다. 조건은 신용카드 1년이상 사용자, 신용등급 1~7등급이내면 됩니다. 금리는 4.43%~8.93%이며 최대 5천만원 한도로 대출할수있습니다.


*원하는 대출상품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모바일 대출

많은 고객을 보유중인 신한은행의 대표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이 대출은 무서류 간편 대출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 조건은 6개월 이상 재직 중이어야 하며 연환산소득이 1800만원 이상인 직장인이어야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진행가능하며 대출 심사 결과에 따라 한도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우리은행 위비 모바일 대출

우리은행의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모바일로 진행되며 간편합니다. 특히 주부나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하여 인기가 많으며 신용등급은 7등급 이상이어야합니다.

대출 금리는 5.2%~9.2%로 위에서 말씀드린 신한은행보다는 금리가 낮은편이며, 한도는 1백만원부터 2천만원까지입니다.


*하나은행 하나멤버스론

마지막 1금융권에서 소개해드릴 대출상품입니다. 이 모바일대출도 24시간 언제나 신청할수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연소득이 2천만원 이상의 직장인이라면 무리없이 대출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1백만원부터 1억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최저금리 2.86%로 나와있습니다.

상으로 1금융권 대출상품들 몇개를 살펴봤습니다. 물론 은행별로 각자의 모바일 어플을 가지고 있으며 소액대출 상품이 있으므로 훨씬 더 많은 대출상품이 있을겁니다. 위 대출상품이 자신에게 맞지 않다면, 먼저 주거래은행에 가셔서 대출계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금융권 저축은행 모바일 소액 대출 쉬운 곳?

앞서 소개한 1금융권 대출상품 진행이 어려운 분들은 그 다음으로 2금융권 저축은행 대출 상품을 알아봐야합니다. 이곳들의 모바일 소액 대출 상품을 살펴보겠습니다.

*OK저축은행 OK모바일론

이 상품은 별도의 통화가 필요하지 않은 간편한 대출 상품입니다. 발생하는 소득만 있다면 남녀노소 관계없이 신청 가능한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10만원에서 300만원입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 대출

사이다 대출은 예전에 많이 핫했던 상품입니다. 지금도 많은 분들이 이용해주시고요.

이 대출상품은 개인 신용등급별로 확정금리가 적용됩니다. 그리고 신용등급이 6등급 이상이라면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5십만원에서 1억까지입니다. 금리는 6.9%~13.5%로 신용등급별로 다르게 적용됩니다.


*아래 대출로 소액대출을 살펴보는 것도 좋습니다.


*웰컴저축은행 텐대출

텐대출은 이름값을 증명하듯 10분 이내로 대출 처리를 해주는 상품으로 유명합니다. 소득 증빙이 가능한 국민 누구나 대출 진행이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1십만원에서 5백만원까지입니다. 금리는 14.9%~19.9%로 다소 높은데요, 빠르게 대출 진행이 가능한점과 대출한도가 1십만원부터 시작하는 점을 보면 아주 소액의 급전이 필요할때 이용하면 유용할듯싶습니다.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현대캐피탈 신용대출은 직장인, 주부 등 다양한 계층 모두를 대상으로 합니다. 일부 조건만 맞으면 진행이 가능한데요.

대출 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5.75%~23.9%로 대출심사결과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3금융 대부업체 모바일 소액 대출 쉬운 곳은?

마지막으로 알아봐야할 3금융 대부업체인데요. 1,2금융권에서 대출이 되지 않는다고 무작정 이용하라는 것이 아닙니다. 꼭 자신이 감당 가능한 범위에서 대출진행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3금융 대부업으로 넘어오면 금리가 상당히 높아지기 때문에 계획이 안된 대출은 신용불량이 되는 첫 걸음이 될 수 있습니다.

*웰컴론 단박대출

3금융 대출 상품으로 유명한 것을 뽑자면 웰컴론 단박대출이 있습니다. 승인만 된다면 통화 없이 바로 대출이 가능한데요.

조건으로는 본인인증이 가능한 휴대폰이어야합니다. 대출한도는 3백만원까지이고, 금리는 최대24%로 높게 책정됐습니다.


*러시앤캐시 한번에 300대출

러시앤캐시도 대부업계중 굉장히 유명하죠. 24시간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고객 대상은 카드사용자이어야 하며 카드 연체 이력이 없는 분입니다. 대출한도는 3천만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최대 24%로 책정돼있습니다.


*산와머니 스피드 대출

산~와머니도 유명하죠. 하도 광고를 해서 노래소리가 머리에 울리네요. 산와머니에서 유명한 대출상품은 스피드대출입니다. 절차가 간단하며 급전이 필요할때 이용하면 좋습니다.

조건은 직장인만을 대상으로 하며, 대출한도는 3천만원입니다. 금리는 최대24%로 책정됐습니다.

TIP. 모바일 소액대출 진행 주의사항

모바일 소액대출은 24시간 간편하게 진행가능하단 점에서 큰 장점이 있습니다. 저도 딱 한 번 사용해봤는데 정말 10분도 채 걸리지 않고 돈을 받아볼수있었습니다. 소액으로 2백만원 정도요.

이렇게 쉽게 대출을 진행하니, 나중에 급전이 필요할때 소액대출 받을까 쉽게 고민하게 되더군요. 물론 꾹 참고 어찌어찌 돈을 메꿨네요.

돈을 쉽게 대출받았다고 해서 무의식중에 쉽게 갚을수있겠지란 생각을 하게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위험한 생각을 조심하시고 꼭 계획된 대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대출은 필요가 확실히 느껴질때 진행해야합니다! 스포츠.. 이런걸로 대출은 절대하지마세요!

이상입니다! 대출상품은 훨씬 많지만 여기까지만 소개하겠습니다. 모쪼록 본인에게 딱 알맞는 대출상품 찾길 바라며 원활하게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