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집공개, 남편 나이차이 및 직업 아내의맛에서 밝혀지다!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함소원

집공개 및 남편 나이차이

아내의맛에서 밝혀지다

(종합)




함소원과

남편의 나이차이



함소원 남편이 첫 눈에 반해 고백을 해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는 함소원 부부. 남편과의 나이차이가 이슈다. 18세 연하의 젊은 혈기를 가진 남편이 아내의맛 방송에서 독특한 캐릭터로 시청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함소원

남편의 직업은?



함소원의 남편은 현재 SNS를 통한 의류사업을 하고 있으며 의류 생산 공장을 소유하고 있다. 직원은 40~50명. 또한 전통적으로 이어져오던 가업인 대규모 농장또한 뒷 배경이 어마어마함을 시사한다.





함소원과

남편의 초호화 보금자리?



여기까지 광저우의 함소원 집 공개 장면이다. 지난 26일 방송된 아내의 맛에서 자신의 친구들을 신혼집으로 불러 집들이하면서 나온 모습이다. 진화(함소원 남편)는 중국에서 CEO로 일하는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하며 광저우 신혼집에 초대했다. 공개된 신혼집은 모던함이 가득한 안방과 확 트인 전망에 출연진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휘재는 "진화 집에서 살고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진화친구들의 말이 인상깊었는데 "네가 아빠가 됐다는 게 가장 성공한 일이다:라며 진심으로 축하해준 모습이 보기 좋았다.







마지막으로 위 모습은 서울에 있는 집의 모습이다. 방송용 집인지 본인의 집인지 확실하지는 않지만 서울 집도 나쁘지 않은 모습니다.


[상식이야기/사회] - 적폐의 상징 홍준표 나무 철거, 홍준표를 닮았던 나무...

[상식이야기/사회] - 중국 자살 재촉 논란, 단지 위로 받고 싶었을 뿐일텐데..

[상식이야기/연예] - 장윤주 남편 정승민 직업과 나이는 뭘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