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의 결혼 발표
그룹 DJ DOC의 이하늘이 오는 10월에 결혼한다고 밝혔습니다. 그 덕에 다시 한 번 이하늘과 예비신부에 대해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하늘은 인스타그램에 20일에 "고맙습니다. 11년 기다려준 이 여자, 모과랑 나랑 결혼합니다"라고 적었습니다. 맞습니다. 이하늘은 이번에 11년 동안 연애한 여자친구와 결혼을 합니다. 꽤 오랜 기다림 이었네요. 이런 놀랍고 축하할만한 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이하늘의 나이
이하늘하면 옛날부터 지금까지 악동이라는 캐릭터로 연예계 활동을 해왔기에 다들 좋게 봐주고 있습니다. 이하늘은 나이 47세인데요, 여자친구와 11년 간 연애를 해왔다면, 36살부터 50이 다 되갈때까지 만났다는 이야기가 되겠네요. 참 오래 연애한것같습니다.
이하늘과 예비신부의 나이차이
이하늘의 결혼 소식이 놀라운 점은, 연상연하 커플이라는 점입니다. 특히 신부가 이하늘보다 17살 연하인데요, 그니까 이제 겨우 30살밖에 안되는 예비신부를 두고있네요. 백종원 소유진 부부가 생각나게 하는 커플입니다. 하지만 이하늘은 다행히도 악동이라는 이미지로 'YOUNG'한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딱히 이질감은 없네요. 사실 요즘시대에 무슨 나이차이가 중요하냐 싶지만요.
이하늘이 SNS에 공개한 여자친구와 본인의 사진
오는 8월 21일 방송에서 결혼발표
이하늘은 불타는청춘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오늘 8월 21일 방송된다고 하고, 이 때 결혼 발표를 하는 내용이 포함돼있다고 하네요. 불타는 청춘에서 또 다른 유명한 커플로는 '김국긴, 강수지' 부부가 있죠. 이 프로그램, 무슨 결혼시켜주는 프로그램인가요? ㅋㅋㅋ 어쨋든 이 방송이 방영되면 지금보다 더 많은 관심이 이하늘에게 쏟아질 것으로 보이네요. 축하합니다.
이하늘 결혼소식과 덤으로 기사화된 코요테 '신지'
이하늘이 악싡동이라는 별명답게 DJDOC로 활동할때 무시무시했죠. 김창렬과 함께... 당시 이번 신지가 말하는 예전 일에 해당하는 코요테 관련 논란도 있었습니다. 옛날에 코요태가 자신들에게 인사를 안했다는 이유로 코요태 무대에서 아는 동생 30명쯤과 김구라를 시켜서 야유를 시킨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 때 김종민의 유연한 대처가 없었다면 진짜 큰일날뻔했었고, 당시 신지는 그 상황을 겪고 무대공포증에 걸려 큰 슬럼프도 겪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옛날의 해프닝이고, 현재 신지가 SNS에서 이렇게 글을 올린걸 보니 당사자들간의 합의와 사과가 오갔던 모양입니다.
이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라면서
11년의 연애는 꽤 놀라운데요, 이렇게 오랜 시간 연애를 했다는 것은 결혼에 대한 고민이 깊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듯 싶습니다. 그만큼 신중하게 결혼 발표를 한 모양인데, 앞으로 실제 결혼생활에서도 지금처럼 모과향 나는 생활 이어가시길 응원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