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추천, 포트리스m 공략 및 다이아 얻는 꿀팁!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포트리스라는 추억의 게임을 모바일로 할수있습니다.
​사실 전 포트리스를 직접 하진 않았습니다. 그때 당시 컴퓨터에 깔려있던 포트리스가 실행이 되질 않아 어린 마음에 안타까워 했던 추억이 있습니다. 어찌됐든 이것도 추억이라면 추억, 그리운 마음으로 앱스토어에서 포트리스m을 다운받았습니다. 플레이해본 소감과 공략, 꿀팁을 공유해보겠습니다.

포트리스m은 현재 3.1점의 평점을 가지고 있으며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포트리스m은 두 가지 게임모드가 제공됩니다.
​하나는 정통 턴제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싸움과 나머지 하나는 모두가 실시간으로 움직이며 싸우는 방식입니다. 실시간으로 싸우는 방식은 대난투모드라고 불리며, 저는 대난투모드를 즐겨합니다. 확실히 턴제가 아니기에 속도감이 있어 재미가 있습니다.

​게임은 4대4로 진행하고 승리에 중요한 요소는 탱크의 조합입니다.
​물론 카드레벨업을 시켜서 깡체력과 깡딜로 휩쓸고 다닐수 있지만, 지금 제가 플레이한 경험을 토대로 말씀드리자면 레벨은 거의 엇비슷하기에 탱크의 레벨에 따른 패배감은 느껴보질 못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조합이 중요해집니다.
​탱크별로 수비가 쎈 녀석, 딜이 좋은 녀석이 있는데 보통 방어2, 수비2이 안정성이 큰 것 같습니다. 앞에서 단발 방어막, 연사 방어막을 깔아두면 거의 천하무적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처음보는 사람과 이렇게 합을 맞추기는 어렵기에 대부분이 그냥 개싸움이라고 보면됩니다. 그냥 즐기세요ㅎㅎ

​마지막으로 다이아 450개를 얻을 수 있는 꿀팁입니다.
​위 사진처럼 프로필 스타라는 연속 쾌스트가 있는데요. 이는 자신의 프로필 사진, 포토북에 총 9개의 사진을 등록하는 쾌스트입니다. 이 쾌스트는 자그마치 450개의 다이아를 줍니다. 로비에서 왼쪽 상단 자신의 프로필을 누르고 프로필 화면에서 포토북메뉴로 들어가서 등록하시면 끝.

​참 쉽죠?

​재밌게 한 판 즐길만한 게임 포트리스m 플레이 후기와 꿀팁 공략이었습니다. e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