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좋다 오지헌 100평집 살아, 인스타에 해명글(?)남겨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사람이 좋다에 오지헌 출연했다.

이 날 오지헌이 100평집에 살았다는 이유로

네티즌의 관심을 받았다

그러나 오지헌은 최근 12월 12일 인스타에

100평집에 대한 입장(?)을 해명하는 글을 올렸다.


개그맨 오지헌, 최근에 방송활동에서 많이 보긴 힘들지만 여전히 우리 기억속에 뚜렷하게 남아있는 연예인이다. 개그맨 오지헌이 100평집 거주 사실이 방송에서 공개되며 금수저 오해에 대해 해명하는 글을 자신의 인스타에 남겼다.

오지헌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금수저 논란에 대답했다. 




오지헌 금수저 논란 해명글 전문

<금수저? 사람들이 이 기사를 보고 금수저라고 하네요.. 아버지가 부자니깐 돈 걱정 없이 아이들 키울 수 있었다고.. 아내가 돈보고 결혼했다고.. 친한분들은 아시겠지만.. 물론 20살까지는 감사하게 살았습니다. 하지만 20살 이후로 부모님 도움없이 살아왔습니다.>

<아버지는 한동안 못 봤고요~ 하지만 저는 부모님이 금수저이건 그렇지 않건 나를 있게 해주신 부모님은 소중하다고 믿습니다. 아이를 키우다보니 자식에게 좋은 것 주고 싶지 않은 부모가 어디 있겠습니까? 저희 부부도 아껴서 아이들 가르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부모가 나에게 무엇을 주기 때문에 부모가 아닙니다. 금수저 흙수저 저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해요.. 저는 이제 아버지를 이해할 나이가 됐고 어머니를 이해할 나이가 됐으니.. 이해하고 사랑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나를 존재하게 해주신 부모님께 감사합니다.>

라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개그맨 오지헌은 최근 11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했고 자신의 근황을 밝혔다. 오지헌이 말하길 활발하던 방송활동을 접은 이유는 아내와 세 자매에게 집중하기 위함이라고한다.

또 오지헌이 말하길 고등학교 졸업 후 부모님의 이혼으로 큰 충격을 받았고, 개그맨이 돼 인기를 얻었지만 한동안 아버지를 찾아뵙지 않았다고 이야기한다. 이후 결혼하고 아이를 낳고나서야 생각이 달라져 아버지를 만났다고...

아래는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오지헌편의 캡쳐본이다. 간단히 아버지와 그의 관계를 확인할수있다. 과거 오지헌의 아버지는 유명한 학원강사였다고한다. 아버지가 생각하는 오지헌이 어떤지 아래의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아버지 인터뷰를 보면 확인이 가능하다.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오지헌 아버지 인터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