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김성수 아내사망 딸 혜빈이 엄마빈소 첫 방문..ㅠㅠ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KBS 프로그램 살림남에서 김성수 아내사망 이후 6년만에 김성수가 딸 혜빈이와 함께 납골당에 방문하는 장면이 나왔다. 이날 달 혜빈이가 엄마에게 보낸 편지에 많은 감동을 줬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살림남2가 12월 12일 오후 방송됐다. 이 날 방송에선 생애 처음으로 교복을 맞춰입은 혜빈이가 나왔다. 혜빈이는 아빠 김성수와 함께 돌아가신 엄마를 모신 추모관을 처음으로 찾아갔다.

이 날 방송에서 혜빈이는 아빠한테 교복을 사달라고 졸랐다. 내년이면 올라가는 혜빈이는 교복을 빨리 입어보고 싶었나보다. 그리고 교복을 사 입고 가족사진을 찍었는데 찍은 사진을 바라보다가 문득 엄마를 만나고 싶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김성수는 용기를 내 딸과 함께 아내가 잠든 곳으로 갔다.



이 날 방송에서 김성수는 오랜만에 엄마와 만나는 혜빈이를 위해 자리를 피해줬다. 혜빈이는 다소 의젓하며 담담하게 그동안 하고 싶은 이야기를 예쁘게 적어 엄마앞에 서서 말했다.

혜빈이는 <엄마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와서 죄송해요>라고 엄마를 향한 그리움과 여러 감정이 교차하는 말을 했다. 혜빈이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엄마가 (교복 입은)이 모습을 봤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특히 혜빈이는 비오는 날 친구들의 엄마가 우산을 들고 왔을 때 엄마 생각이 났다며 말했고, 이에 김성수는 물론 시청자들도 눈물을 훔치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 시청률은 7.6%를 기록 9회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아래는 살림남 김성수 아내사망 이후로 6년만에 처음 빈소를 찾아가는 장면 캡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