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300 산다라박 눈물 흘려, 나이 키.. 헉! (움짤첨부)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진짜사나이300 산다라박 폭풍 눈물 흘려(움짤)

그 외 산다라박 몸매 키 나이 간단정보


진짜사나이300

진짜사나의 300에 출연하고있는 산다라박, 매 주 금요일밤 9시 55분에 방송되는 진짜사나이에 산다라박이 출연해 눈물을 흘렸습니다. 무슨 일이었을까. 산다라박은 마음이 진정되지 않아 다음 훈련에 정상적으로 임하지 못한걸로 나오는데 이에 오늘 밤 있을 방송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MBC TV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300 산다라박의 나이 키 몸매 등 기본 프로필을 알려드리고 눈물 장면, 특공무술 하는 장면 TV 영상(선공개버젼)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진짜사나이300 눈물흘리는 산다라박 (움짤로딩살짝)

진짜사나이300에 출연, 고된 실전 격투 훈련에 결국 눈물흘리는 산다라박

눈물흘리는 산다라박 움짤

진짜사나이300 산다라박은 실전 격투훈련을 실시했습니다. 처음 시작은 강렬한 눈빛으로 훈련에 임했지만 점점 고되지는 훈련에 결국 눈물흘렸습니다. 

<어렸을때 태권도 노란띠 따러갔다가 처음 스파링 얍얍하고 바로 때려치웠습니다. 전 누군가와 싸우는 것에대한 굉장한 거부감이 있고 전 평화주의자고...>

어렸을적 태권도에서 스파링을 하고 싸우는 것에 대해 굉장한 공포심을 가졌다던 산다라박. 실전 격투 훈련이 대인훈련이기에 심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쉽게 받아들이기 힘들었던걸로 보입니다.

훈련은 더 힘들어질거라는 교관

거기에다가 교관이 앞으로의 훈련은 이것보다 더 쉬운건 없다면서 으름장을 놓으면서, 결국 산다라박의 마음속에 있던 두려움이 눈물로 나온것같습니다. 그녀는 앞으로의 훈련에 대해서 이제 두려움이 생긴다면서 소감을 말했습니다.


산다라박 프로필

2NE1멤버로 많은 분들이 기억하고 계실 산다라박. 산다라박의 기본 프로필을 잠깐 살펴볼까합니다. 산다라박은 동안으로 굉장히 유명합니다. 투애니원 활동할때도 동안이라는 소리 많이 들었구요.

산다라박 나이 : 34살 (1984년생)

산다라박 키 : 162cm

산다라박 혈액형 : A형

34살이라니 믿기지않는 동안외모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처음 나이를 살펴보고 1994년생을 제 눈이 잘못본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방송에서도 충분히 20대로 착각할만한 외모를 뽐내고있습니다. 산다라박은 4차원 매력, 엉뚱한 매력으로 진짜사나이300을 더 풍성하게 해주고있습니다.


산다라박 사진 

산다라박 사진 모음


산다라박 실전격투훈련 눈물 영상 선공개 풀버젼

진짜사나이300은 매주 금요일 9시 55분에 방송됩니다. 재밌게 보시고 위 선공개 미리보기 버젼말고도 실제 방송으로 보시면 풀버젼으로 훨씬 재밌게 볼 수 있습니다. 혹은 요즘은 인터넷 다시보기도 많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