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투어 정준영 부다페스트 여행 코스 정보 (사진다수)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짠내투어 정준영 부다페스트 온천 안내 이야기

부다페스트 여행 코스 정보 수록


짠내투어 정준영의 부다페스트 여행

부다페스트 경관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tvN 티비 예능 프로그램 짠내투어. 12월 22일 밤에 정준영이 안내하는 짠내투어편이 방송됩니다. 이름하여 소통투어라는 여행계획으로 불리는 부다페스트 럭셔리 여행. 이 방송 후 많은 사람들이 부다페스트를 눈여겨볼 것 같습니다.

이런 이유로 이번에는 정준영 소통투어 정보 및 자세한 부다페스트 여행 정보와 대표적인 여행 코스를 설명해드리며. 여행 가격, 여행 비용은 대략 어느정도로 드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내용입니다.


짠내투어 정준영 부다페스트 소통투어

부다페스트 정준영의 소통투어

소통투어라고 소개되는 정준영의 여행 프로그램. 부다페스트 여행을 안내합니다. 부다페스트는 헝가리의 수도입니다. 이 날 방송에서는 3가지 여행이 소개됩니다.

첫번째로 부다페스트에서 유명한 온천 관광지입니다. 겔레르트 언덩을 배경으로 따뜻한 온천에 몸을 담구는 박명수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두번째로 헝가리에서만 느낄수있는 맛있는 음식들을 즐깁니다. 특히 디저트류가 소개될 예정이라고합니다.

세번째로 부다페스트 여행하면 꼭 나오는 중앙시장에서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방송에선 이곳에서 대표와인 토카이 와인 쇼핑을 하는 모양입니다.

12월 22일 밤 방송될예정인데 짠내투어 라는 예능 도 보고 부다페스트 여행 정보 도 보시면 좋은 시간이 될 것같습니다. 그럼 이어서 부다페스트 여행정보도 말씀드리겠습니다.


부다페스트 이름의 유래와 기후 날씨

부다페스트 지도와 다양한 관광지, 가운데에 다뉴브 강이 흐르고있다

부다페스트는 헝가리의 수도이며 매우 아름다운 경관을 가졌고 세계적인 관광지로 유명합니다. 지도를 보시면 가운데에 큰 강이 흐릅니다. 부다페스트는 가운데 다뉴브 강을 사이에 두고 '부다'와 '페스트'라는 도시로 나누어져 있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두 도시가 하나로 합쳐져 현재의 이름이 되었다고합니다.

또한 부다페스트의 기후 날씨 는 여행하기에 좋습니다. 기후가 온화한 편이지만 그중 특히 방문하기에 좋은 날씨는 여름철입니다. 온도가 15도에서 32도사이인데 매우 걷기 좋고 기후가 좋아서 피곤함을 잘 느끼지 않게 된다고합니다. 봄과 가을같은 경우 한국과 마찬가지로 색이 변화하는 느낌을 맛볼수있음으로 날씨 취향에 맞추어 가시면됩니다. 단, 겨울은 추운 편이기 때문에 여행하지 않는 것이 낫습니다.


부다페스트 음식 여행 

부다페스트 중앙시장 음식 중 하나, 고기와 파프리카가 많이 쓰이는게 특징

부다페스트는 많은 관광객이 오다니는 것 답게, 국제도시로도 유명합니다. 때문에 음식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각 지역 특산 요리와 세계 요리가 혼합되면서 부다페스트만의 맛을 느낄수있습니다. 식당도 정통 헝가리 음식을 제공하는 곳과 외국 음식을 제공하는 곳 둘다 충분히 많이 공급되어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고기를 좋아하신다면 헝가리에 가시면 황홀할겁니다. 헝가리 음식이 보통 돼지고기, 소고기, 송아지 고기를 사용해 만들어집니다. 때문에 온갖 고기를 맛보고 싶다면 답은 부다페스트입니다. 단, 음식에 파프리카가 대부분 섞이기 때문에 파프리카를 죽어도 못먹겠다 싶으면 생각을 바꾸셔야할겁니다.


부다페스트 대표 여행지 온천 등 등

부다페스트 마가렛섬 다뉴브 강 중간에 있는 작은 섬

1. 마가렛섬

마가렛섬은 부다페스트에서 한번쯤 꼭 들여야할 관광지입니다. 다뉴브강 중간에 섬으로 존재합니다. 이곳은 공원으로 꾸며져있으며 나른한 여가를 보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외곽으로 부다페스트의 전경이 강건너 한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산책으로도 참 좋습니다.

그 외에도 음악분수, 누울수있는 벤치, 미니 동물원 등 소소한 오락시설도 있으니 만족할수밖에 없는 관광지입니다.


국회의사당과 세체니다리 야경, 유럽 3대 야경에 손꼽힌다

2. 국회의사당 과 세체니 다리

부다페스트 국회의사당은 이름은 몰라도 눈으로는 알고계실겁니다. 유럽 3대 야경에 뽑힐 정도로 야경사진이 인터넷에 많이 퍼져있으며 실제로 보기에도 상당히 아름답습니다. 참고로 국회의사당 내부를 관람하고 싶다면 가이드 투어를 예약해야합니다.

그리고 국회의사당 아래를 보면 세체니 다리가 있습니다. 세체니 다리도 야경으로 유명하며, 세체니 다리 쪽에 있는 유대인의 신발이라는 조형물도 유명합니다. 독일군이 유대인을 강으로 쏘아죽인 사실을 기억하고자하는 조형물이라합니다.


겔레르트 온천 내부세체니온천 낮세체니온천 야경

3. 겔레르트 온천과 세체니 온천

겔레르트 온천은 100년 전부터 존재해왔을정도로 역사가 깊습니다. 겔레르트 온천안에는 사람들이 머무는게 가능한 호텔이 마련되있으며 바깥 목욕을 즐기는 사람을 위해서 실외 수영장도 있습니다.

또, 세체니 온천도 유명합니다. 도시 주변에 있는 싼 목욕탕도 있겠지만 역시 관광을 왔으면 다소 비싸더라도 세체니 온천이 제격입니다. 세체니 온천 중 몇몇 수영장 풀에는 약효가 있다고합니다. 또한 야경이 좋아 해가 떨어지고 나서도 운치있게 온천을 즐길수있으니 여행의 피로를 풀수있는 좋은 방안이 되지 않을까싶습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 여행 비용

부다페스트의 나라 헝가리는 유럽에 속합니다. 그리고 유럽여행 중 꼭 헝가리가 언급되고 그 중에서도 부다페스트를 제격이라고말합니다. 그 이유는 서유럽의 다른 도시들과는 달리 여행을 하기에 물가가 적당한 편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다른 유명 유럽 도시와 비교해도 뒤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경이로운 건축물과 도시 경관이 좋은것도 특징입니다.



항공권 가격은 그때그때 천차만별로 다르고, 출발 위치에 따라 다르기때문에 항공 앱이나 검색을 이용해서 비용을 알아봐주시고, 시내에서의 여행비용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보통 대중교통은 1500원대로 우리나라와 비슷하며 무제한 승차권을 뽑을 경우 6400원 정도입니다. 부다페스트 도시 내에서의 이동비는 굉장히 저렴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식비도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도시락 같은 경우 5~6천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중앙시장 같이 먹거리장터로 가면 한국 물가와 비슷하게 사먹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여행정보가 있겠지만, 이정도로 하겠습니다. 더 많은 여행 정보를 원하시면 각종 인터넷에서 쉽게 참고하실수있을겁니다. 그만큼 여행지로 유명하기때문이죠. 좋은 여행가격, 여행 정보를 원하신다면 참고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