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 알라베스 발렌시아 중계 및 이강인 출전 여부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알라베스 vs 발렌시아


라리가 5위를 차지하고있는 알라베스는 전시즌만해도 크게 주목받지 못하던 팀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은 조금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시즌 초반 레알마드리드 상대로 승리하면서 잠깐 4위에 오르기도했습니다. 비록 최근 5경기 전적이 1승 2무 2패로 다소 하락세를 보여주고 있지만 여전히 리그 5위를 차지하고있습니다.


발렌시아는 2년만에 챔피언스리그 무대를 밟았습니다. 이 팀은 시즌 초반 10경기 중 8경기를 무승부로 만들면서 무렌시아라고 불러지기도했습니다. 초반에 선수들의 부상도 있었을뿐더러 전체적으로 뭔가 삐걱거린 다는 느낌이 있었기 때문에 이번시즌은 그들에게 조금 힘들지 않을까 예상했습니다. 최근에 있던 우에스카와의 홈경기에서도 94분에 힘겹게 골을 넣으면서 승점 3점을 가져갔습니다. 이마저도 간신히 골을 넣고 승리한것이었죠, 안그랬다면 또 무승부였을겁니다.




알라베스 발렌시아 경기 일정 및 중계


18-19 라라가 18R 알라베스 발렌시아 축구 경기는 1월 6일 00:05분 생중계됩니다. 방송 채널로는 SPOTV+에서 볼수 있습니다. 그 외 인터넷에서도 볼수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알라베스 발렌시아 맞전적 비교


알라베스 발렌시아의 맞대결은 최근 3승 2패로 알라베스가 1승 앞서고 있습니다. 두팀의 최근 전적을 살펴보면 무승부 없이 승패로 갈리고 있습니다. 




발렌시아의 이강인


이번 경기에서 또 주목해야할 점은 이강인 선수의 데뷔 여부입니다. 18세 한국 축구 유망주로 꼽히는 이강인 선수는 스페인 프로축구 1부 라라가에 데뷔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지난 16, 17라운드 경기에선 명단에 포함됐지만 아쉽게 그라운드를 밟지 못했습니다. 


계속해서 SNS에서 이강인 선수의 훈련 모습이 업로드 되기때문에 이번 18라운드에서 리그데뷔가능성도 점쳐지는 분위기입니다. 만약 이번에 알라베스 발렌시아전에 출전하게 되면 기회가 될수도 위험한 도박이 될수있습니다. 최근 성적이 부진했던 발렌시아가 새로운 카드 '이강인'을 통해 성공적인 흐름을 이끌어낸다면 좋은 소식이겠지만, 부진한 가운데 현 상황에서 이강인이라는 카드를 쓰는건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어쨋든 이러한 관전포인트를 알고 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이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