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노팅엄 포레스트 경기 일정 및 중계 생중계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PREVIEW


최근 다양한 리그 일정들이 있었고 앞으로는 FA컵 경기들이 예정되있습니다. 1월 6일 내일 있을 경기는 첼시와 노팅엄 포레스트의 대결입니다. 첼시가 강팀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노팅엄 포레스트도 저력이 있는 팀입니다. 노팅엄 포레스트는 현 챔피언십 7위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첼시 노팅엄 포레스트 FA컵 경기 일정과 중계 및 양팀에 대해서 간단히 분석한 내용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숫자로 본 첼시와 노팅엄 포레스트


첼시는 2018년 FA컵 우승을 했습니다. 그 외 1970년, 1997년...2012년까지 총 7번의 우승을 했으며 그 외 5번의 준우승, 10번의 준결승 진출이라는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팅엄 포레스트는 1865년 창단된 팀입니다. 우승은 1898년, 1959년 총 2번이며 준우승은 1번, 준결승 진출은 9번입니다. 하지만 1990년도 이후로는 준우승 1번이 최고기록이며 나머지는 다 옜날 기록입니다. 즉 최근엔 별다른 FA컵 성적을 보유하고있진 않습니다.




노팅엄 감독


감독은 챌시와의 경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선수들을 믿는다며 프리미어 리그 최고의 팀 중 한 팀과 경기를 하게 되어 기대된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게임에서 이기고자한다며 어렵지만 선수들을 점검하여 경기에 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첼시는 지난 하위권에 위치한 사우샘프턴 전에서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상위권 경쟁이 치열했던 가운데 득점력이 떨어진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노팅엄은 최근 강팀들과의 경기에서 단 1패만을 기록했습니다. 좋은 상승세를 가지고 첼시와의 경기와 부딪히게 됐습니다. 과연 어떤 승부를 펼칠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