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현빈 열애설 극구 부인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손예진 현빈

최근 예쁜 누나로 급부상한 손예진과 미남 배우 현빈의 열애설이 뜨겁게 인터넷을 달구고 있습니다. 물론 루머일뿐이고 당사자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입장표명을 했습니다만, 어떻게 된 일인지 가볍게 살펴보겠습니다.


소문 시작 진실

현빈과 손예진에 대한 열애 소문은 2일전 9일 한 커뮤니티에서 올라온 글 하나에서부터 시작됐습니다. 이 게시물에는 손예진과 현빈이 서로 다정한 모습으로 여행을 즐기고 있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손예진과 손예진부모님, 현빈이 다 같이 밥을 먹고 있었다는 구체적이 내용도 함께였습니다.



손예진 현빈 부인

손예진과 현빈은 이 소문에 대해서 아니라고 확답했고 전혀 터무니없다고 대답했습니다. 손예진 측의 입장을 보면 현재 손예진은 나홀로 여행중이며 부모님은 한국에 계신다는 것입니다. 현빈 측 입장또한 해외에 있는 것은 맞지만 일론 간것일뿐이라고 대답했습니다.


해외라는 이유로 열애설?

이렇게 손예진과 현빈 열애설처럼 때때로 해외에 있다는 이유만으로 이런 소문이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영화 '인랑'에 함께 출연한 강동원과 한효주가 미국 뉴욕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사진으로 찍히면서 난데없는 열애설 기사가 난적이있습니다. 이에 두 사람은 그냥 친한 동료사이라며 가볍게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송중기와 송혜교의 사례도 있습니다. 태양의 후예로 서로 호흡을 맞춘 두 배우는 2017년 미국 뉴욕에서 함께 식사하는 모습이 찍혔습니다. 이 사진을 바탕으로 열애설이 제기됬고 당연히 두 사람은 극구 부인했습니다. 그런데 두 사람은 결국 부부의 연을 맺었죠... 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