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여행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후기 예쁨주의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강릉여행의 마스코트

강릉을 여행할때 먼 산 위에 '배'가 있다? 이런 이유로 호텔을 이용하진 않았어도 그냥 비주얼만으로도 강릉여행의 마스코트가 된 썬크루즈. 해돋이 명소로도 유명한 정동진에 위치해있다. 그리고 호텔바로 앞에 바다가 시원하게 펼쳐져 있기에 경관이 대단히 만족스러웠다.

썬크루즈 호텔은 구관과 신관이 나누어져 있다. 새로지어진 호텔이름은 비치크루즈라고 부르는데, 썬크루즈 호텔보다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했다.

기존에 있던 썬크루즈 호텔에 비해서 조금 더 고품격이라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 외관이었다.

저기 위에 솟아있는 배가 기존에 있던 선크루즈 호텔 배이다. 그런데 비치크루즈나 썬크루즈나 똑같이 좋은 호텔인것같다.

내가 갔을때는 평일이라 사람이 적었다. 때문에 한적한 로비를 볼수있었고 여유로운 느낌이 굉장히 좋았다. 마치 나를 위해 준비된 것처럼...?

바다옆에 지어진 호텔답게 내부에는 모형 배들이 배치되어있었다. 그리고 바로 앞에 바다가 펼쳐져서 보인다. 시원한 느낌이 들고 천장도 높고 푸른빛이 도는 내부라서 굉장히 바다와 어울렸다.

호텔 출입을 할 경우 숙박하는 손님만 받을 수 있는 출입카드를 사용해야한다. 일반인들, 단순 여행객들은 호텔 출입이 불가하니 참고!

비치크루즈 호텔 복도도 은은하게 따뜻한 느낌을 준다. 고급스러운 느낌도 있고 사람이 없는 평일이라 그런지 한적해서 더 좋았다.

내부의 모습이다. 창 바로 밖이 바다라서 뷰가 너무 좋았다. 룸 사이즈도 상당히 여유있게 컸다. 호텔룸에 들어가니 만족감이 배가된다. 가격대비 이정도면 훌륭하지 않은가?

화장실 내부에는 이렇게 예쁘게 정렬되어있다. 고급지다. 밑에 체중계도 있었다. 흠.

전체적으로 새로 지어진 건물티가 난다. 호텔룸이며 화장실 새건물처럼 깨끗했고 정돈이 가지런하게 잘돼있다.

바다를 보며 욕조에 들어갈수도 있다. 잘만들어진것같다. ㅎㅎ 아쉽게 사용은 안했지만.. 할걸그랬나..

냉장고에는 기본적으로 이렇게 세팅되있었다. 클라우드, 시그램등은 바로 까서 먹었다.

후기

건물이 새건물이라 그런가 일단 호텔룸은 굉장히 만족했고, 정동진 썬크루즈의 최고 장점인 멋진 뷰도 너무 좋았다. 낮이며 밤이며 시시각각 바다를 볼수있었다. 배를 타고있는 것처럼 밖을 보면 바다만 보이니 마치 유람선을 타고있는것같기도하다.

해돋이의 경우 비치크루즈 호텔에선 볼수없었고, 옆건물인 썬크루즈 호텔쪽에 가니 보였다. 강릉여행의 마스코트로 자리잡고있는 썬크루즈, 나중에 기회되면 한번더 가야겠다. 추천도장 쾅쾅!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