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일본 축구 중계, 생중계 보는 곳?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24일 목요일 베트남과 일본의 아시안컵 8강 경기가 펼쳐집니다.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은 이미 한국대표팀과 함께 응원을 하는 '우리팀'이라는 이미지가 박혀있습니다.

여기에 '우리라이벌'이라는 일본대표팀과 싸우게 되니 많은 네티즌들이 베트남에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베트남과 일본은 24일 아람에미리트 알 막툼 스타디움에서 4강행 티켓을 놓고 축구실력을 겨룹니다.

피파 랭킹을 잠깐 살펴보면 일본의 경우 50위, 베트남의 경우 100위입니다. 전체적으로 봤을때 전력은 일본이 우위라고 볼수 있지만 지금까지 우역곡절을 겪으며 올라온 베트남의 조직력 또한 막강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베트남 일본 축구중계방송은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아래에서 관련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베트남 일본전 축구 중계 시청 시간은?

2019 아시안컵 8강 베트남 vs 일본전의 중계 시간은 한국시간으로 1월 24일 목요일 오후 10시입니다.

TV 중계 채널로는 스포츠 전문 케이블 채널인 JTBC3 폭스 스포츠에서 생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과 인터넷 환경에서 볼수있는 곳으로는 다음,네이버TV,아프리카TV 등을 포함해서 스포츠라이브 전문채널, 해외축구 생중계 사이트, 인터넷 생중계 매체 등에서 제공되는 영상으로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박항서 매직으로 불리는 이번 베트남 국가대표팀 신드롬이 어디까지 갈수있을지 정말 기대가 되네요.

베트남 축구 대표팀의 전력을 분석한다면?

베트남은 조별리그 D조에 속하면서 이란, 이라크, 예멘 등과 함께했습니다. 그리고 베트남은 단연 약체로 평가됐습니다. 이러한 평가가 틀리지 않았는지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은 초반에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3위, 4위가 될 위기에 놓이면서 16강 진출이 어려워보이기도 했습니다.

첫번째 상대였던 이라크전은 준수하게 풀어나갔지만 마지막에 골을 먹히며 패배를 했고, 두번째 상대였던 이란과의 경기에선 이란에게 전체적으로 밀리면서 패배하게 됐습니다. 마지막으로 세번째 예멘과의 경기에서 승리하면서 조 3위를 차지하게됐고, 다른 조 3위 나라와 성적을 비교해 가까스로 16강행 티켓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16강전 베트남 요르단전은 어땠나?

요르단은 쉬운팀이 아니었습니다. 요르단 축구 대표팀은 조별리그에서 축구 강팀 호주에게 승리를 거두었고 조별리그 1위로 올라온 팀이었죠. 베트남은 3위였기에 단순 성적만으로도 요르단이 강팀이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요르단의 승리를 예상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막상 경기가 진행되니 베트남은 요르단을 잘 압박하며 경기를 풀어갔고 결국 연장전과 승부차기까지 긴 싸움을 이어가면서 최종 승리를 따냈습니다. 정말 극적인 순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당시 축구를 보고 베트남에서 축구를 보고 있을 국민들의 환호소리가 절로 상상이 되더군요.

쨋든 이렇게 극적인 승리를 유지해온 베트남팀에게 당연하게 정이 정이가네요. 왠지 성장드라마 한편을 보는 기분이랄까요. 박항서호가 어디까지 도달할지 일본전을 보면서 기대해보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축구 생중계 시청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