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당일대출 어디서 받아야 빠를까?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직장인 당일대출에 관한 꿀팁

BY.진생사 꿀팁블로그

당일대출

장인 당일대출은 보통 급하게 소정의 돈이 필요할때 찾게됩니다. 다행히 직장인이라면 안정적인 소득원이 있기 때문에 신용에 크게 문제가 있지만 않으면 어디서든 당일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인터넷 즉시대출, 모바일 간편대출 등 직장인이 좀 더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아래에서 한도, 당일대출, 간편대출 등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당일대출

직장인 당일대출 빠른 곳은 어디일까? (1,2금융권)

먼저 요약해서 1금융권 2금융권 P2P중금리대출 등의 올바른 순서대로 어디서 받으면 대출을 쉽게 받을 수 있을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금융권 첫번째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있습니다. 1금융권 대표 소액대출 상품으로서 카카오톡이라는 유저층을 기반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있는 상품입니다. 연체이력만 없으면 50만원에서 100만원 사이의 소액의 돈을 바로 받아볼수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참고)소액대출 상품 중 당일대출이 되는 게 많습니다!

[대출꿀팁] 모바일 소액대출 쉬운곳 그리고 주의할점!

두번째로 케이뱅크 소액 직장인 당일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슬림K 모바일 대출이라는 상품인데요. 24시간 365일 언제나 진행이 가능하며 조건은 신용카드 1년이상 사용자에 신용등급이 1~7등급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는 4.4%~8.9%로 저렴하며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위 두 곳이 1금융권 인터넷 은행 대표적인 대출 상품입니다. 이 외에도 신한은행 쏠편한 직장인 모바일 대출, 우리은행 위비 모바일 대출, 하나은행 하나멤버스론 등 은행별로 간편 대출이 있으니 주거래은행 어플에서 한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2금융권 대출 상품으로는 OK저축은행 OK모바일론, SBI저축은행 사이다 대출, 웰컴저축은행 텐대출,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등이 있습니다. 

직장인 당일대출과 어울리는 P2P대출이란?

우선 P2P대출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P2P대출이란 소액 투자자들이 자금을 모아서 다른 이들에게 대출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기본적으로 개인(여러명)과 개인(당신)의 직거래방식이기 때문에 연체만 하지 않는다면 신용에 별다른 영향이 없다는게 장점입니다.

또한 P2P대출은 대부분 지점없이 온라인/인터넷으로 주고받는 대출 거래이기 때문에 수수료가 상당히 적고, 이에 따라 금리도 낮게 적용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급한 돈이 필요해서 빌릴때,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고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인 당일대출에 제격입니다.

아래에서 관련된 내용 및 대출 상품을 더 살펴볼수있습니다.

P2P대출 직장인 당일대출 어디서 받는게 좋을까?

P2P대출 '8퍼센트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보통 금리/한도 조회를 1분만에 마칠수 있고 서류 제출하는 시간이 10분정도 걸립니다. 그리고 하루 정도 기다리면 바로 대출금이 지급되는 방식입니다.

최저금리는 4.37%이며 최대 대출 한도는 5000만원 상품입니다.

전 과정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고 중도 상환 수수료가 없으므로 급한 돈이 필요할때 인터넷으로 편하게 신청했다가,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돈이 들어오면 바로 갚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대출방법이 있으나 그 수가 너무 많네요. 가능하면 카벵이나 케이벵크처럼 1금융권 인터넷/모바일 대출 특화 상품을 통해 직장인 당일대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당일대출 특성상 급하고 즉흥적인 면이 강해서, 연체될 가능성이 높다는 위험도 있습니다. 아무리 급해도 책임지지 못할 금액은 안 빌리는게 맞다는거 명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