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소액대출 어디서 할 수 있을까?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주말 소액대출에 관한 꿀팁

by 꿀팁블로그

주말 대출 그리고 주말 소액대출

말에 대출이 가능할까요? 대부분의 대출 업체들은 주말에 서류작업을 안합니다. 그런 이유로 주말에 급전이 필요할때 대출할 곳 찾기가 여간 힘든게 아닙니다.

주변 사람들에게서 급전을 마련하면 좋으련만 그것도 여의치 않습니다. 역시 아쉬운 소리 없이 내가 책임진다는 마인드로 돈을 빌리기엔 대출회사만큼 유용한것이 없습니다.

다행히도 주말 즉시 대출 중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정밀한 서류 작업이 주말엔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소액대출에 한해서 주말에도 대출이 가능한 편입니다.

아래에서 주말 소액대출에 관한 정보와 대출 한도, 대출 상품 등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주말 소액대출 받는 방법은?

아래에서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서 설명드리긴 할껀데, 모든 상품을 설명드리긴 어려우니 몇가지 대출 상품 검색요령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검색에 다이렉트론, 스피드론, 단박대출 등을 검색해보세요. 여러 금융사는 서류절차 없이 빠르게 진행가능한 대출상품을 각각 판매하고있습니다. 보통 이러한 상품의 명칭은 스피드론, 다이렉트론인데요. 구글이나 네이버, 다음 등 포털 검색창에 이러한 검색어를 적으시면 원하는 상품을 찾아볼수있습니다.

그 중 몇 가지 상품을 선별하셔서 비교하신 후 자신에게 맞는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주말 소액대출 상품은 무엇이 있을까?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CHANGE

이 상품은 365일 24시간 대출 가능한 상품입니다. 최대 5천만원 한도로 진행할수있습니다.

신용등급별로 1등급 12.28%부터 10등급 19.73%까지 금리가 차등적용됩니다. 3금융권이기 때문에 다소 비싼 금리를 보여주네요.

이 상품이 이용가능한 조건 (1가지)

  •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이어야 합니다. 다만 공무원, 교육기관 공공기관 재직자는 최소재직기간 기준에 상관없이 대출신청 가능합니다.
  • 개업 6개월 이상의 전문직 종사자여야합니다.
  • 개업 1년 이상의 개인사업자, 지입차주, 개인택시 사업자, 설립 2년 이상의 대표 취임 1년 이상 법인대표여야 합니다.
  • 3개월 이상 아파트, 주상복함, 빌라, 오피스텔 소유 고객이어야합니다.
  • 6개월 이상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전월세 거주 고객이어야합니다.
이 상 장점으로는 필요한 서류가 없습니다. 자세한건 고객센터에 물어보세요. 1577-6174 번호입니다.

*아래의 상품도 자세히 살펴보세요.



*KB저축은행 착한대출

이 상품도 365일 이용가능합니다.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신용 1등급 12.1%부터 8등급 16.9%까지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대상은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의 직장인과 자영업자 프리랜서, 연금소득자 모두 가능합니다. 여기서 우량직장인을 더 우대한다고합니다.

단 서류가 필요한데요 공통적으로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초본이 필요하구요. 직장인의 경우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와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또는 재직/소득 확인 자료가 필요합니다.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건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세요 1899-0900 번호입니다.

주말소액대출 상품의 특징은?

주말대출은 날짜와 시간에 크게 구애받지 않는 대출상품일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인터넷 모바일 대출이며 절차도 간단합니다. 대출금또한 즉시받을 수 있다는게 특징입니다.

하지만 금리가 높은 편이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급전이 필요할때 빌렸다가 곧 갚는 식으로 운영되기 때문입니다. 이런 상품의 경우 금리가 비싼편이기 때문에 빠르게 빌렸다가 빠르게 갚는 방식으로 대출계획 잡으시면됩니다.

관련된 상품으로 모바일 상품도 있는데 아래의 다른글보기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대출꿀팁] - 모바일 소액대출 쉬운곳 그리고 주의할점!


TIP: 주말과 평일 대출의 차이는?

주말 평일 대출에 있어서 상품/조건/한도 등에 대해선 차이가 없습니다만 아무래도 평일에 진행하는 대출을 더 추천드립니다.

이 경우 천천히 비교를 할수있는 시간적 여유도 되고 상담원을 통해서 더 자세한 정보 및 비교를 진행해볼수 있기 떄문입니다. 

주말 대출은 정말 급할때 이용하는 것이지 일반적으로 평일에 상담과 여유를 가지고 진행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