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마이너스 통장 조건 총정리했습니다.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카뱅 대출정보 바탕의 포스터

카카오뱅크는 계속해서 친숙해지고 있으며 이미 많은 분들이 가입했습니다. 카카오톡이라는 강력한 플랫폼을 적극 활용하여 카카오 뱅크도 여전히 성행중입니다. 간단하게 카카오톡으로 돈을 주고 받을 수 있으며 또 모임 통장을 만들어 카톡방에서 회비를 걷을수도 있습니다.

이 중 이번엔 카카오 뱅크의 대표적인 대출 상품 3가지를 알아보려고합니다. 이 3가지 대출 상품은 대출조건 이 상당히 좋습니다. 왜냐하면 카카오뱅크는 여전히 여타 은행과는 다르게 여전히 신생에 불과하기에 적극적인 혜자 상품으로 이용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는겁니다.

카뱅 의 3가지 혜자 대출상품은 소액대출 인 비상금대출 과 마이너스 통장, 신용 대출입니다. 그럼 이 3가지 상품의 자세한 내용과 조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정보 및 조건

카카오뱅크 대출 상품들 목록카카오뱅크 대출 상품 목록 및 특징 내용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소액 마이너스 대출입니다. 아래는 기본 정보 및 조건 나열입니다.

최대한도 :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최저금리 : 연 3.44%

대출기간 : 1년 (연장이 가능합니다)

신청가능시간 : 365일 연중무휴이며 6시부터 23시까지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 <만 19세 이상 내국인>, <서울 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도 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당행 연체 대출금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 고객>, <금융 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고객>

위 조건들만 무사히 피해가신다면 비상금 대출이 가능합니다.


2. 카카오 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 정보 및 조건

카카오뱅크 이용이 일상에 더 가까워졌다.일상에서 더 자유로워진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은 금리에서도 한도에서도 우대를 받습니다. 이 대출 상품의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최대한도 : 1.5억원

최저금리 : 연 2.83%

대출기간 : 1년 (1년 단위로 매해 최대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신청가능시간 : 365일 연중무휴이며 6시부터 23시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특징 :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은 굉장히 편리한 대출입니다. 필요할 때 쓰고 이자는 사용한 만큼만 내면 되기 때문입니다.

이자가 매일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발생합니다. 그리고 필요한 때 언제든지 편하게 꺼내 쓰는게 가능하고 또 언제든지 돈을 채워넣어 이자 부담을 줄일수도 있습니다. 직장인의 경우 최대 1.6억원까지 가능합니다. 단 6개월 이상 재직중인 고객들을 위한 상품임으로 참고하시고. 최대한도 금액은 각 개인별 신용등급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 카뱅 마이너스 통장대출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공인인증서만으로도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대출 순서를 따져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한도/금리 조회 → (2)재직/소득 정보 확인 → (3)모바일 대출 계약서 작성 → (4) 대출실행

간편해보이죠?


3. 카카오 뱅크 신용대출 정보 및 조건

카카오뱅크 계좌개설돈줄이 궁하다면 카카오뱅크 이용을 탐색해보자

목돈이 필요할때 요긴하게 쓸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정보 및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최대한도 : 1.5억원

최저금리 : 연 2.83%

신용대출의 좋은 점은 중간에 상환을 해도 수수료가 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시중 은행의 대출 상품은 돈을 갚기위해 상환을 할때 수수료가 들곤합니다. 이와 다르게 카카오 뱅크 대출은 일부 혹은 전액을 상환해도 중도상환해약금 등의 수수료가 없습니다.

카카오 뱅크 신용대출의 순서는 마이너스 통장대출 순서와 같습니다.

(1)한도/금리 조회 → (2)재직/소득 정보 확인 → (3)모바일 대출 계약서 작성 → (4) 대출실행

신용대출의 또 다른 특징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받고있는 중에 중첩해서 받을수 있다는 점입니다.

지금까지 카카오뱅크 이하 카뱅의 대표 대출 상품인 '비상금 대출', '마이너스 통장 대출', '신용 대출'의 정보와 조건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이렇게 글로 보면 쉽게 대출이 가능할것 같지만 또 막상 대출시도하면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모쪼록 원하시는 금액 받고 무사히 생활하시길 바라며 더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뱅크 홈페이지나 서치를 참고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