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여자
아기 살해
무슨 일이야..?
40대 여자 아기살해 무슨일이야 |
40대 여성이 아기를 살해, 유기한 혐의로 체포됐다. 26일, 경기 구리경찰서는 화장실에서 아기를 낳아 숨지게 한 뒤 아이를 살해하고 시체를 유기한 혐의로 긴급 체포해 조사 중이다.
40대 여성은 체포 하루 전인 25일 구리시내 자신의 원룸 화장실에서 아이를 출산했다. 그는 아기가 숨지자 아이를 비닐에 싸 쓰레기통에 유기했다.
특히 경찰은 40대 여성이 변기에서 아기가 사망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유기한 것으로 보고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A씨는 아기 시신을 유기한 뒤 인근 병원을 찾았다. 왜냐면 혼자서 탯줄을 제대로 자르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를 수상히 여긴 의사의 신고로 경찰에 붙잡히게 됬다.
A씨는 술집 종업원으로 일하고 있으며, A씨의 증언에 따르면 아이의 아빠가 누군지는 알지 못한다고 말했다. 현재 A씨는 유치장에 수감 중인데 심각한 심리적 불안상태를 보이고 있다고 한다.
여담 |
에구, 이렇게 짧은 뉴스 내용에서도 40대 여성이 정신이 반쯤 나가있었을 거라는게 파악된다. 이게 계획범죄가 아니라 우발적으로 일어난 사고라고 전제한다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했을 거라는 생각에, 그리고 그녀 스스로 판단할 능력이 상실한듯 싶어서 조금은 안쓰럽기도 하지만, 아이를 살해하는 것은 해서는 안될 짓이었다. 흠, 허휴... 답이없다... 사실상 살해의 의도가 명백한 계획범죄에 가까워서 변명의 여지가 없다만..
아이구... 정신좀차리고 살지...ㅠㅠㅠㅠ
[상식이야기/연예] - 장윤주 남편 정승민 직업과 나이는 뭘까?
[상식이야기/사회] - 강진 여고생 DNA일치.. 사건 종합 및 정리 요약했습니다.
[재밌는이야기/음악] -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모음 10개 선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