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신용대출 금리 낮은 곳 어디가 좋을까?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행에서 찾을 수 있는 대출 상품 중 대표적인 상품이 바로 직장인 신용대출입니다. 대출상품이 주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보통 어떤 대출 상품이던간에 금리가 낮은곳은 최우선적으로 1금융권입니다. 여기서 대출을 받기 위해선 본인의 '소득'을 증명해야합니다. 상품마다 이 기준이 약간씩 다르긴 하지만 큰 틀로보면 이렇습니다.

직장인신용대출

쨋든 소득을 확실하게 입증할수만 있다면 어떤대출이든 진행이 가능하고, 직장인 신용대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회사원 여러분들이 신용대출로 금리 낮은 곳 어디서 대출진행이 가능할지 살펴볼까합니다. 아래에서 대출을 하기위해 무엇이 필요하고 알아야하는지 그리고 각 은행의 조건들과 한도, 좋은 상품이 무엇인지 알려드립니다.

대출 금리 낮은 곳

사회초년생 연봉2400, 4대보험가입자 1000만원 대출 가능할까?

위와같은 경우 짧은 기간 회사에 다닌 직장인도 대출이 가능할까요? 보통 큰 돈을 빌릴때는 보증금같은 큰 돈이 필요할때입니다.

이 경우 당연히 금리가 낮은 대출을 진행해야하며 순서는 1금융권(시중은행) - 정부지원 서민대출 - 2금융권대출 - 대부업순입니다.

회초년생이라 1금융권에서 1000만원정도 대출이 불가할경우 가능한 방법으로는 둘째 순서인 정부지원 서민대출이 있습니다. 이 경우 대표적으로 서민대출 햇살론이 있습니다. 금리 7%~8%대이며 재직한지 3개월 이상만 되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소득증빙 3개월이상, 4대보험 가입, 연체 및 미납 없어야함)

생계자금대출 신용대출 신청할 경우 최대 1500만원까지 가능하니 1000만원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약 고금리로 빌린 대출이 있다면 대환대출로 추가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마 직장인분들 중 1금융권 부결나실 경우 가장 이용하기 좋은 대출 상품일거라 생각합니다. 아래 내용도 참고해주세요.

그렇다면 1금융권 대출 상품 뭐가 좋을까요?

한은행 쏠편한 직장인대출 : 이 상품의 신청 대상은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며, 신용평가등급이 1~7등급 이내여야합니다. 또한 건강보험료를 납입하고 있는 재직기간 6개월 이상의 회사원이라면 가능합니다. 연소득은 1800만원 이상입니다.

최대한도는 5천만원이며 기간은 1년이며 연장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4.6%~4.8%정도입니다.

위 쏠편한 직장인대출은 모바일 대출 상품입니다. 떄문에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신한은행 어플이 있어야합니다. 대출진행 조건이 그다지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많은 직장인 분들이 선호하는 상품입니다.

금리 낮은 대출 상품

한은행 샐러리론 : 이 상품은 연봉 3천만원 이상의 재직기간 1년 이상의 회사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또한 신한은행에 급여계좌가 있어야하며 보험설계사, 학원강사와 같은 직업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최대한도는 5천만원이며 기존에 신용대출이 있을경우 연소득의 100%에 그 금액을 제한만큼 적용됩니다. 기간은 연장가능한 1년입니다. 금리는 4.8%~5.03%정도로 중도상환해약감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이 상품은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거나 인터넷으로 신청할수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앞서말씀드린 상품보단 조건이 더 있지만 많은 분들이 사용했다고 알고 있는 대출입니다.

KB국민은행 스마트 직장인대출 : 이 상품은 특정한 우량업체에 1년이상 재직중인 임직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의료기관 병원급, 언론기관, 코스닥업체 등 조건에 맞는 업체에만 다닌다면 직장인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한도는 무보증 1억 5천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3.81%~3.88%정도입니다. 필요서류로 본인신분증, 재직확인서류, 소득확인서류 등이 필요합니다.

1금융권 은행 KB에서 진행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신한은행 상품보단 좀 더 까다로운 조건을 달고있습니다만 그만큼 한도금액이 무보증으로 상당합니다. 최저금리또한 적게되니 조건만 맞으면 고려해볼만한 상품입니다. 고소득이고 안정적인 직장에 다닌다면 한번 조회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래 이어질 상품도 고려해볼만합니다.

협은행 E직장인대출 : 이 상품은 재직기간 1년이상, 연소득 3000만원 이상의 법인기업체 재직 회사원을 대상으로합니다. 또한 대출신청일을 기준으로 1년이내에 동일사업장 국민건강보험 가입이력이 1년 이상 되야합니다. 또한 회사내 휴직, 이직, 합병등의 상황이 있는 경우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한도는 100만원부터 최대 5천만원까지 진행이 가능합니다. 기간은 1년에서 최대 5년입니다.

이 상품은 농협방문이 필요없는 인터넷 및 모바일 전용으로 진행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음으로 조건이 된다면 빌렸다가 기간안에 언제든 갚아도 무방합니다. 소액대출로도 이용이 가능하기에 편리한 상품입니다.

이상으로 직장인신용대출에 대해서 몇가지 알아봤습니다. 모쪼록 원하는 금액 대출 성공하시길 바라며 부자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