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등급 7등급 대출 어디서 하면 유리할까?

꿀팁 알고싶은게 있나요?

(C)꿀팁블로그에서 알아가세요!(2019년)

신용등급 7등급 대출에 관한 꿀팁

BY. 진생사 꿀팁 블로그

신용 7등급 대출

용등급이 7등급 이하로 내려가면 대출 신청에 부결이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여 대출신청이 가능하더라도 높은 금리를 요구합니다.

이같은 분들의 고민을 해결하기위에 신용등급 7등급에 관련된 꿀팁에 관해 이야기해보고자합니다.

아래에서 관련 대출 상품, 대출 한도, 금리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신용등급 7등급 대출

신용 7등급은 어떤 대출이 유리할까?

보통 신용 7등급이면 1금융권 대출 진행은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큰돈은 필요한데 이러한 상황을 대비해서 국가가 지원하는 햇살론이 대표적인 신용 7등급 대출 상품입니다.

햇살론은 상호금융기관인 농협, 신협, 새마을금고, 수협 등)에서 자금을 출자하여 조성된 기금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며 동급 저렴한 금리와 높은 한도 등 다양한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민금융상품 햇살론은 금리 5.8%~10.6%의 저렴한 금리로 이용가능하며 대출 진행은 저축은행과 상호금융에서 하게됩니다.

7등급 대출

살론 대출은 생계자금대출 최대 1500만원, 대환대출 2000만원으로 총합 최대 3500만원까지 대출진행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은 1~9등급 모두 해당되며 연소득 4천5백만원 이하라면 사업자/근로자/대학생 등 다양한 직군의 모든 서민층이 지원받을수있는 금융상품입니다.

디테일한 연소득기준 햇살론 생계자금대출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등급 1~9등급이면서 연간 소득액이 3500만원 이하인 경우

  • 신용등급 6~9등급이면서 연간 소득액이 4500만원 이하인 경우

  • 저신용자로서 바꿔드림론/새희망홀씨 대출을 이용중인 경우

  • 기총생활수급자이면서 연간소득액이 2700만원 이하인 경우

이와 더불어 대환대출(20%이상의 고금리 대출을 중금리대출을 바꿔주는 대출)의 조건으로는 위 생계자금대출조건에 추가로 몇가지가 더 붙습니다.

20%이상 금리의 캐피탈 혹은 사금융 대출을 3개월 이상 정상적으로 상환하고 있다면 최대한도 1500만워으로 10%이하 금리로 바꿀수있습니다.

햇살론은 거의 모든 시중의 저축은행과 상호금융이 취급하고있으니, 가까운 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용등급 7등급 이용이 가능한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햇살론 제외 다른 대출은 무엇이 있을까?

그럼 햇살론을 제외한 7등급 대출은 어디어디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말씀드릴 대출은 2~3금융권 상품이며 우선적으로 햇살론대출이 가능한지 살펴보신 후 이용해야하는 상품입니다.

*한국씨티은행 씨티 온라인 직장인신용대출

온라인으로 신청할수있는 상품이며 최저금리 3.27%, 신용 7등급 기준으로 10.07%의 금리로 이용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되며 당일대출, 무서류, 소액대출 등이 특징인 상품입니다.

*아래 대출상품들을 더 자세히 살펴보세요!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CHANGE

쓰면 쓸수록 금리가 낮아지는 대출입니다. 최저금리 5.9%로 7등급의 경우 19.73%의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높은 금리의 대출상품이니 만큼 대출 과정이 편한게 장점입니다. 무서류, 무방문, 온라인/모바일신청, 승인여부 바로확인 등의 특징이 있습니다. 당일대출 및 소액으로 빠르게 빌리고 빠르게 갚을때 유용할듯합니다.

*직장인 중금리 1억대출

직장인을 위한 중금리 대출입니다. 최저금리 6.9% 최고금리 18.3%로 신용등급별로 금리는 차등적용됩니다. 모바일/온라인신청이 가능하며 즉시입금, 당일대출 등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상입니다. 모쪼록 원하는 대출금 맞춰서 진행하시길 바라며 꼭 주의사항들 팁들 유의하시길바랍니다. 책임지기 힘든 과한 대출은 불행을 부릅니다. 올바른 계획하에서 대출이 진행되야합니다. 아래의 다른 글 보기를 통해 관련된 내용을 더 찾아보세요!

[대출꿀팁] - 모바일 소액대출 쉬운곳 그리고 주의할점!

[대출꿀팁] - 직장인 당일대출 어디서 받아야 빠를까?

[대출꿀팁] - 주말 소액대출 어디서 할 수 있을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